Wednesday 9 October 2013

제니와 여호수아의 결혼식

제니 와 여호수아의 결혼식 이 Steilacoom에 있는 오벌린 교회 에서 열렸다 , 워싱턴 과 수신Steilacoom에 시청 에 있었다. 나는 로버트 리 , 리브가 를 사용할 수 없을 때 채워 나의 충실한 파트너 및 동료 에 감사합니다 . 그는 우리 에 대한 몇 가지 훌륭한 사진을 찍었다.

내 결혼 커플 3 또는 4 가 그들이 온라인으로 만난 올해 말해 내가믿는 이들 온라인 데이트 회사 업무 로 시작 해요 했어 ! 제니 와 여호수아가 EHarmony.com 을 통해 서로 를 만났다.


제니 의 아티스트 가 좋은 일을하지 않았다 만들어 추측 제니 는 그녀 가 꺼져 메이크업 씻어 ! 순간 재미 없어 했지만, 제니아름다운 신부 이기 때문에 우리는 지금 그것에 대해 웃을 수 있습니다. 나는 이 장면 을 사랑 해요. 그것은 작은 그림에서 이야기 하는 조금 힘든 , 그러나 제니 의 얼굴이 절망 에 나는 그녀를보고 여자 의 모습 이 한심하다 생각합니다.

나는 일반적으로 단지 이 그림 의 시작 부분에짧은 추천 광고 를 넣어 ,하지만 난 이 결혼 이 어떤 나레이션 과 함께 더 재미 있을 것 같아요 .
멋진 신부 들러리 와 친구 제니 를 하는 데 도움이 들어왔다 곳 이다.
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



기도순간 ...





그리고 약간의 메이크업 ...





사람은기도 에 가담 ...






제니 의 어머니는 그녀의 웨딩 드레스를 제작 !






그들은 사랑 ... 좋은 일 eHarmony가 에서 그렇게 있어!








No comments:

Post a Comment