Wednesday 9 October 2013

Ogie 및 Regine의 웨딩 사진



필리핀 최고 실적 의 두 , Ogie Alcasid 및 Regine의 벨라 이제 공식적으로 남편과 아내 입니다. Ogie - Regine의 결혼식은 바탕 가스 에서 오늘 열렸다. 장소 는 보라색 , 분홍색, 흰색 꽃으로 가득 했다 . 방문객들은 파스텔 색상 을 입고있다 . 결혼식은 ,Ogie Alcasid - Regine의 벨라 의 노래신부의 측근 의 전통적인 행진 시작 " Pangarap 코 중앙 Ibigin 카 . " 그런밝은 빨간색 가운 ,신부 Regine의 벨라 는 환호 와 박수 손님의 군중 기쁨 에복도를 걸었다. Ogie - Regine의 결혼식 에서신랑 들러리 중 하나는 자신의 존재와올해 결혼 을 축복 대통령 Noynoy 키노 입니다. Ogie Alcasid 의 전 아내 미셸 반 Eimeren 는 Ogie , 라일라 와 사라 와 미셸 의 현재 남편 마크 모로 와 딸과 함께 참석 도 있었다. 주요 스폰서 는 GMA -7 두목 펠리페 Gozon의 , TV5 와 지하철 태평양 의자 매니 Pangilinan , 리갈 영화 ' 릴리 몬테 베르데 , 비바 의 빅 델 로사리오, 벤 찬 , 독일어, 모레노 , 드라 으로 구성 되었다. 다른 사람의 사이에서 비키 벨루 오리 . 그것은 결혼식의 손님들 은 으로 발견스타 박힌 일 , 이었다 상원 의원 Revilla 봉 , 기독교 바우 티 스타 , 딩동 Dantes , 마리안 리베라, 존 프라 츠 , 레이첼 앤 이동 , 노엘 Cabangon , Rajo 로렐, Ruffa 구티에레즈 , Direk 루이 이그나시오, 리처드 고메즈와 아내 의원 루시 토레스 고메즈 , 로버트 치엔 과 아내 레아 Salonga , Janno 깁스 과 아내 빙 Loyzaga , 데니스 트릴로 , 호세 마리 찬 , KUH 레 데스 마 , 피아 Magalona , GMA -7 경영진 윌마 Galvante , 달링 드 예수 , Rasonable Lilybeth 그리고 REDGIE 마뇨 . 하지만 이야기 가 있다는 것을 GMA 7결혼식 사진이나 동영상 을 복용 ABS- CBN 을 막았다.

No comments:

Post a Comment